티스토리 뷰


여성분들께 묻겠습니다.

남자친구와 드라이브 중 아무 생각없이 한 말인데, 갑자기 남자친구의 기분이 안좋게 변해버린 경험은 없으신가요?


'나는 그냥 한말인데...' 라는 마음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만, 역시 남자와 여자는 다른 동물.

이른바 화를 내는 경향도 다를 것입니다.


여성 여러분들은 남자의 마음이 어떤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조금 확인해 두시는 건 어떨까요?





1. 차량의 외관이나 스펙이 맘에 안든다.



막상 집까지 데리러 왔는데... 남자친구의 차가 맘에 들지 않았던 적이 있으신가요?

색상의 미묘함이나, 얼룩, 차종 등등... 남자 친구는 오늘을 위해 열심히 계획하고 준비해 왔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냥 아무 생각없이 맘에 안드는 표정이나 말을 했을 뿐이지만, 남자 친구의 입장에서는 마음의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웃는 얼굴로 "데리러 와줘서 고마워~" 정도로 말해주는 것만으로도 남자친구는 기뻐할 것 입니다.




2. 남자친구의 노래가 맘에 안든다.



무심코 '이 노래(가수) 별론데...' 라고 하면서 노래를 끊어버리거나 하는 행동은 안됩니다.

그 선곡, 사실 그가 당신과 함께하는 분위기를 생각해서 사전에 준비했던 노래일 수도 있습니다.


그는 데이트 전에 머릿속에서 이런 저런 시뮬레이션을 많이 해봤을 것입니다.

드라이브 할 때 흘러나오는 노래가 조금 맘에 들지 않더라도, 남자 친구의 입장을 봐서 기분좋게 들어주는 것은 어떨까요?




3. 길을 잃은 남자친구의 좌절



사실, 이 부분이 드라이브 데이트 중에 가장 발생하기 쉬운 다툼의 원인이 될 것입니다.

남성은 두 가지를 동시에 해내는 것이 여자에 비해 서투른 동물입니다.


운전하면서 길을 열심히 찾고 있는 것만으로도 머리가 복잡한데, 옆에서 남자친구를 향한 잔소리는 차내의 분위기를 최악의 상황으로 만들게 될지도 모릅니다.

남성은 여성과 근본적으로 뇌의 구조가 다릅니다.


그리고 남자는 무엇보다, 내면을 비방하는 일에 더욱 쉽게 상처 받기도 합니다.

길을 잃더라도 조금 인내를 갖고, 길을 빨리 찾을 수 있게 응원해주거나 차분히 기다려 주는건 어떨까요?



"오빠 길치야?"



네비게이션을 보며 길을 찾아가는 것은 생각보다 그리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처음 가는 곳이라면 더욱 그렇겠죠.



농담이라도 비하하거나, 자존심을 건들여서는 안됩니다.

만약 길을 잃어버려도 웃는 얼굴로 응원해주면 남자는 안심하고 운전에 집중할 수 있을 겁니다.




4. 운전중에 잠들어 버리면...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흔히 있을 수 있는 일입니다.

운전하고 있는데 옆에서 잠들어 버린 여자친구를 보는 입장은 남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비교적 자존심이 강한 남성은 '나는 힘들게 운전하는데 혼자 편히 자고 있네?'라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이 옆에서 자는 것 가지고 기분 나빠 한다고 소심한 남자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남성은 그러한 동물이기도 합니다.


또한, 꼭 이러한 이유 때문이 아니더라도, 조수석에 탑승한 사람이 옆에서 졸거나 자고 있으면, 운전하는 사람도 같이 졸릴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운전에 더욱 집중해서 안전운전 할 수 있도록, 말을 걸어주거나 하는 등의 도움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5. 집에 데려다주는 남자친구에게 고마움을 표시한다.



마무리가 좋으면 과정이야 어떻든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될 것입니다.

데이트 중에 약간 다툼이 있어도, 마지막에 분위기 좋게 데이트를 마치면, 중간의 다툼도 쉽게 잊혀 지겠죠.


아무리 애인 사이라도 기본적인 예의는 필요하겠죠?

마지막에 인사하는 습관은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남자도 여자와 마찬가지로 섬세한 동물입니다.



어떻게 보셨나요?

사소한 일로 화내는 남자...역시 소심한 남자일까요?

하지만 여성이 외모를 지적받으면 기분이 나쁜 것 같이, 남성은 자존심이 상처받는 것을 정말 싫어한답니다.


남녀의 차이는 깊은 것이고, 때로는 신경쓰여 귀찮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차이가 있기 때문에 존중할 수 있고, 사랑하는 일도 가능하게 되는 것이겠죠.


그리고 다툼은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차이를 서로 인지하여 항상 즐겁고 기분 좋은 드라이브 데이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16/06/11 - [자동차 읽을거리] - 그녀도 질려버렸다! 인기 없는 자동차 랭킹 TOP 5!

2016/06/29 - [자동차 읽을거리] - 여성들에게 어울릴만한 매우 귀여운 핑크색 자동차 10가지!

2016/08/13 - [자동차 상식] - 자동차 색상에 따라 사고율이 변한다?! 차체 색상에 따른 사고율은 어떨까요?

2016/08/15 - [자동차 상식] - 중고차 구입시 주의사항, 중고차 선택에서 실패하지 않기 위한 체크포인트!

2016/08/26 - [자동차 상식] - 하이힐이나 통굽 신발을 신고 운전하면 위험! 사고를 일으킬 위험성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3-29 00:18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