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이브 데이트는 여성에게 있어서 로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그러나 여성들이 싫어하는 자동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게 되면, 여성들의 기분을 불쾌하게 만들 뿐인데요.

 

인기 없는 자동차는 도대체 어떠한 자동차를 가리키는 것일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없는 자동차 5가지를 랭킹 형식으로 소개해 봅니다.

남자분들은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녀를 질리게 하는 자동차....?

 

 

차를 좋아하는 사람도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도 좋아하는 사람과의 드라이브 데이트는 매우 즐겁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기대하고 있던 드라이브 데이트 당일에 여자친구가 불쾌해 하는 상황이 발생된다면 절대 안되겠지요.

 

그럼 지금부터 여성들에게 인기 없는 자동차 5가지를 랭킹 형식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없는 자동차 랭킹 TOP 5

 

 

5위 오픈카

 

 

5위는 오픈 카 입니다.

"남자친구나 남편의 자동차가 오픈카라면 좋은가?" 라는 설문조사에 따르면, 싫다가 93%, 좋다가 7%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싫어하는 이유로는 "바람때문으로 머리와 화장이 흐트러진다", "햇볕에 노출되고 싶지 않다" "시선을 끌고 싶지 않다" 등이 있었습니다.

여성들은 화장과 헤어 스타일의 많은 시간을 들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오픈카를 싫어한다라는 의견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만약 데이트를 하러 간다면, 지붕을 닫고 가는 것이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4위 귀여운 자동차

 

 

4위는 귀엽고 예쁜 자동차 입니다.

 

"남자 친구와 같이 타고 싶지 않은 차량 색상 랭킹"에서 1위는 핑크, 2위는 실버, 3위는 노랑색으로 나왔습니다.

"핑크는 너무 귀여운 이미가 강하다"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또한 대시보드 등에 인형으로 장식된 차량도 싫어한다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3위 지나친 개조 차량

 

 

3위는 지나치게 개조된 차량입니다.

지나치게 개조된 차량으로 꼽히는 것은 "이타 샤", "전혀 다른 색상의 부품을 사용", "머플러가 시끄럽다" 등입니다.

 

"이타 샤"는 자신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를 통해 차량을 장식하는 행위를 일컫는 용어로 한국에서는 그렇게 자주 볼 수 있는 행위는 아니겠지만, 어쨋든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색상의 부픔 사용"의 예를 들면, 차체는 빨강색인데 범퍼만 검정색으로 장식하는 등의 행위를 말합니다.

"머플러가 시끄럽다"의 경우 안좋게 보는 사람들이 많고 챙피하다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머플러를 개조할 때는 음량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성들은 남성보다 자동차에 대한 지식이 적다고 보는 것이 일반적일 것입니다.

따라서, 광적인 개조는 여자 친구를 질려버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2위 불결한 차

 

 

2위는 불결한 자동차 입니다.

 

자동차 내의 쓰레기를 방치하면 악취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위생 관리는 중요한 매너의 하나이므로, 제대로 관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세차를 하지 않고 외관이 저럽혀진 차량도 문제가 될 것 입니다.

데이트를 할 때에는 그 전에 세차를 하고 데이트에 임하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1위 자동차가 고장 났어요

 

 

1위는 손상된 자동차 입니다.

 

여기저기 스크래치와 함몰된 부위가 많은 차량을 운전하는 사람의 운전실력은 서툴 것이라고 에상을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여성의 입장에서는 왠지 공포스런 드라이브가 되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유지 관리의 소흘 등에+ 의해 이상한 소음이 발생되는 자동차도 피하게 될 것 입니다.

추후에 중대한 사고를 일으킬 우려가 있는 것 입니다.

 

확실하게 조심해야 할 포인트라 생각됩니다.

 

 

 

 

번외편 : 인기있는 자동차

 

 

인기 있는 자동차의 포인트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심플", "능력에 맞는 차", "지나치게 개조되지 않은" 입니다.

 

여성들의 경우 차분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차량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인기있는 바디 타입 랭킹

 

인기 있는 바디 타입 랭킹은 1위 : 미니 밴, 2위 : SUV, 3위 : 세단, 4위 : 왜건, 5위 : 컴팩트 카, 6위 : 쿠페, 7위 : 오픈카 라는 결과가 있습니다.

뭔가 차량이 큰 것이 남자답고 멋지다라는 이미지로 연결되어 지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인기없는 자동차에서 인기있는 차량으로 개선합시다!

 

인기 없는 자동차 랭킹 TOP 5! 어떻게 보셨나요?

TOP5에 해당되는 차량은 여성들이 싫어할 가능성이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더럽거나 함몰되어 있는 경우에는 이를 계기로 한번 개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한 소리가 나고 있는 경우에는 꼭 정비소에서 점검을 받아보시기를 바라며, 마지막으로 이러한 결과가 전부는 아니므로 너무 집착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자동차 유지 관리에 신경을 쓰면서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16/05/20 - [자동차 읽을거리] - 재미있는 리어 와이퍼 10가지! 정말 아이디어가 기발하네요!

2016/05/31 - [자동차 상식] - 여성들을 위한 조수석 매너 5가지!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말과 행동 정리!

2016/06/19 - [자동차 상식] - 자동차 초보자들은 잘 모르는 용어! "SUV"란 무엇일까?

2016/06/29 - [자동차 읽을거리] - 여성들에게 어울릴만한 매우 귀여운 핑크색 자동차 10가지!

2016/08/26 - [자동차 상식] - 하이힐이나 통굽 신발을 신고 운전하면 위험! 사고를 일으킬 위험성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4 01:20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