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람보르기니 VS 1400마력의 GTR이 드리프트 대결을 펼쳤습니다.

레이상 사양의 JEEP도 난입해 치열한 배틀을 선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예술과도 같은 드리프트 배틀 동영상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람보르기니 VS GT-R VS 레이싱 JEEP



마치 예술과 같은 드리프트 배틀이 화제가되었습니다.

바로 몬스터 에너지 드리프트 동영상 시리즈 제 2탄인 "BATTLE RRIFT 2"가 공개된 것입니다.


일본 굴지의 드리프트 드라이버 사이토 태오 선수가 조종하는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와 영국의 드리프트 드라이버 Steve Baggsy Biagioni선수가 타고 있는 1400마력의 닛산 GT-R의 환상적인 드리프트 대결!


또한 레이스 전용으로 커스텀된 500마력의 JEEP(디프)도 참전했습니다!


3대의 자동차가 펼치는 뜨거운 배틀과 드리프트 & 레이싱 테크닉을 영상으로 꼭 확인하세요!



람보르기니와 1400마력의 닛산 GT-R의 드리프트 대결!



프로 드리프트 선수들이 치열한 배틀을 벌이고 있는 만큼, 엄청난 스릴이 느껴지는 레이스입니다!


장애물 철골과 아슬아슬하게 벽을 스쳐가며 서로의 자동차가 부딪힐 수 있는 매우 가까운 위치를 유지하면서 드리프트를 선보이는 정말 멋진 드리프트 영상이었습니다!



550마력의 레이싱 JEEP(지프)도 참전! 승부의 행방은!?



높은 수준의 드리프트 대결에 지프도 참전했습니다!


람보르기니와 닛산 GT-R에 뒤지지 않는 주행성능을 과시하는 500마력의 레이싱 지프가 화려한 테크닉으로 람보르기니와 GT-R에 도전합니다!


앞으로도 몬스터 에너지 드리프트 배틀이 너무 기대됩니다!

다음은 어떠한 자동차들이 뜨거운 배틀을 펼칠지 궁금해지는군요! 다음 배틀을 기대해 봅시다!



2017/05/28 - [자동차 읽을거리] - 페라리 VS 스노모빌의 굉장한 대결!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

2017/05/13 - [자동차 읽을거리] - 미녀 가슴에 한눈 팔다 발생된 사고! 절대 한눈팔지 말자!

2017/03/28 - [자동차 읽을거리] - 자동차를 마리오 카트로 개조해 버리는 DIY! 정말 대단하군요!

2017/02/18 - [자동차 읽을거리] - 부활의 초 고성능 머신! 신형 포드 GT의 최종 스펙 발표! 그리고 얽힌 이야기들!

2017/02/12 - [자동차 읽을거리] - 불꽃 머신! 핫로드란? 아메리칸 커스텀 문화와 드래그 자동차의 역사를 알아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8 08:43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