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Y로 자동차를 마리오 카트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게임인 "마리오 카트"는 해외에서 이러한 방법으로도 즐기고 있습니다.


실제 자동차로 어떻게 마리오 카트를 한다는 것일까?

그 충격의 개조를 동영상과 사진으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를 마리오 카트로 개조하는 DIY!


자동차와 마리오 카트를 연결시켜 운전석을 마리오 카트의 조종석으로 개조하는 DIY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 자동차에서 어떻게 마리오 카트를 할 수 있다는 걸까? 확인해 봅시다.


마리오 카트란?


▲ 마리오 카트 7 3DS


마리오 카트는 닌텐도가 판매하고 있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도 한번쯤은 해보거나 들어본 적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간단한 조작과 다양한 액션, 아이템,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인 이 게임은 세계적인 액션 레이싱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슈퍼 패미컴 시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많은 게임 팬들과 아이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 4월 28일에는 Nintendo Switch용 소프트 "마리오 카트 8 디럭스"의 발매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DIY를 통해 자동차를 마리오 카트 조종석으로!



개조에 사용된 쉐보레 볼트의 차내에는 뭔가 복잡한 배선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볼트는 제너럴 모터스의 브랜드인 쉐보레가 개발한 주행 거리 연장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입니다.


화면에 마리오 카트 등장!



운전석 전방의 화면에서 "마리오 카트 64"의 화면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닌텐도 64 전용 마리오 카트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캐릭터를 선택




게임의 화면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남성이 선택한 것은 마리오.


드디어 핸들 조작!




드디어 레이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남성이 잡고 있는 것은 게임 컨트롤러가 아닌 쉐보레 볼트의 핸들입니다.

핸들 조작에 따라 게임상의 자동차가 동작하고 있습니다.


아이템의 사용과 드리프트까지도 가능하며, 보통의 마리오 카트와 다르지 않습니다.


동영상으로 확인!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마리오 카트는 해외에서 이런식으로도 즐기고 있군요!

보다 직관적으로 핸들을 조작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VR보다 더 리얼! 진짜 핸들로 조작하는 마리오 카트!



이 새로운 감각의 마리오 카트는 실제 핸들을 사용해 조작할 수 있어,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VR보다 더욱 직관적으로 마리오 카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를 이렇게 개조하는 것은 사실 전문 지식이 필요하고 위험을 수반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2017년 4월 28일에 발매되는 "마리오 카트 8 디럭스"를 통해 마리오 카트를 즐겨보세요!



2016/12/05 - [자동차 읽을거리] - 세계의 인기 미니 카 제조업체 소개! 토미카와 핫 휠 등

2016/10/24 - [자동차 읽을거리] - 이타샤라고 하면 러브 라이브! 러브 라이브 캐릭터별 이타샤 자동차를 정리해 봤습니다!

2016/07/23 - [자동차 읽을거리] - 포켓몬을 잡다가 자신이 경찰에 붙잡혔다... 운전 중 포켓몬GO를 하다가 벌금!

2016/05/06 - [자동차 읽을거리] - 우연히 만나게되도 당황하지 말자! 세계의 재미있는 도로표지판 & 특이한 도로 표지판 13선!

2016/11/25 - [자동차 읽을거리] - [자동차의 기네스 기록 6가지!] 한쪽 바퀴로 시속 186km이상 주행!?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9 02:53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