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에도 만우절이 왔습니다.

매년 다양한 재미있는 뉴스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고 있지만, 올해에는 어떠한 뉴스가 있었을까요?


정말 있을 것 같은 뉴스에서 부터 말도 안되는 뉴스까지 각 자동차 메이커들의 재미있는 만우절 소식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에는 어떤 뉴스가? 2017년 만우절 자동차 뉴스!



결국 올해에도 그 날이 왔습니다!


다양한 기업들이 만우절을 기념해 기발한 신제품 등을 발표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만, 자동차 업계에서도 재미있는 만우절 소식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정말 있음직 한것 부터 무심코 웃어버리게 되는 소식까지 각 메이커들의 만우절 뉴스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라렌] 깃털을 이용해 공력과 경량화 업!




자동차는 속도를 추구하기 위해 공기 저항을 낮추는 공력 성능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포츠 카 메이커인 맥라렌은 자연으로 부터 힌트를 얻어, 공력 성능이 우수한 새의 깃컬을 채용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없는 고성능 차량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도요타] 최초의 고양이 및 개 전용차 데뷔!



도요타는 고양이 전용 차량인 "NYANK"와 개의 전용 차량인 "WAN WAN CRUISER"를 발표했습니다.


도요타의 차종인 "TANK"와 "LAND CRUISER"를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궁극의 커텍티드 카 발표!



폭스바겐은 앞차와 로프로 연결할 수 있는 최고의 커텍티드 카를 발표했습니다!

이제 언덕길 발진이나 정체의 좌절 등의 문제를 함께 해결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무려 웹 사이트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정말 기합이 듬뿍 들어가 있는 것 같네요!




[렉서스] 새로운 기능인 "레인 배럿" 공개!



고속도로를 주행 중 추월 차선을 달리는 자동차가 느려서 좌절 했던 경험은 없으신가요?


렉서스의 새로운 기능인 "레인 배럿"이 그러한 문제를 해소해 줄 것입니다!

무려 앞에 가는 차를 옆 차선으로 옮겨버릴 수 있습니다.


현실성은 없지만 아이디어가 재미있네요!



[아우디] Audi Adaptive tsukkomi control" 탄생!



아우디는 최신 기능인 "Audi Adaptive tsukkomi control"을 발표했습니다.


사람들의 대화를 통해 최적의 타이밍을 판단하여 절묘한 힘으로 문을 개폐해주는 멋진 기능입니다.

아우디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등 기합을 듬뿍 넣고 있기 때문에, 폭스바겐은 할일이 많아지겠습니다!



[미니] "Ultimate Safety Optimiztion" 공개!



미니에서 "Ulitimate Safety Optimization"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특수한 전파를 이용해 반경 10m 이내의 스마트 폰을 강제 정지하는 기능입니다.

순간 믿어버린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네요.


또한, 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 "걸으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행위를 어떻게 해소할 것인가라는 메세지가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내년 만우절도 기대!



이번에는 2017년 각 메이커들의 만우절 뉴스를 소개해 봤습니다.


정말 있음직한 것부터 뭔가 웃기는 것까지 다양한 뉴스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는 메세지가 담져겨 있는 것도 있었네요.


매년 다양한 뉴스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고 있는 만우절 자동차 뉴스! 내년의 만우절도 기대됩니다.

당연한 얘기이지만, 이번에 소개한 내용은 모두 거짓말입니다!



2017/02/28 - [자동차 읽을거리] - 세계 최강 고급 리무진, 수륙 양용 차 "Tender 33"

2017/01/09 - [자동차 읽을거리] - 레고 자동차 추천 인기 랭킹 TOP10! | 트럭과 소방차 까지!

2016/12/01 - [자동차 읽을거리] - 진짜 부자들만 탈 수 있는 자동차 랭킹 TOP 5!

2016/10/27 - [자동차 읽을거리] - 주행중 타이어에서 애니메이션이? 휠 일루미네이션 정말 멋지네요!

2016/10/25 - [자동차 읽을거리] - 너무나도 굉장한 배닝 카들! 드레스 업 된 외관으로 더욱 화려하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9 02:53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