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자동차에 대한 로망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디자인과 스타일, 속도, 성능, 고급진 옵션 등등.. 그 중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없는 길도 뚫고 나갈 수 있을 것만 같은 "강력함"을 갖춘 차량인데요.


강한 차를 끌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소망을 실현한, 시판되고 있는 차량중에 최강이라 칭송받는 "Marauder(약탈자)"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앞에 있는 어떠한 장애물도 쓰러뜨릴 수 있을 것 같은 최강의 자동차로 무적의 드라빙을!



마치 장갑차와 같은 강력함! Marauder(약탈자)!!




외형은 거의 장갑차와 흡사합니다.

이 차량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파라마운트 그룹이 개발한 "약탈자"라고 불리는 자동차에서 장갑차의 형태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보통의 장갑차와 다른점은 바로 일반인도 살 수 있다는 점입니다.


"Marauder"를 해석하면 "약탈자", "습격자"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 이름 그대로, 모든 장볍도 극복할 수 있으며, 엄청난 견고함과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Marauder(약탈자)의 놀라운 스펙!




이 약탈자를 모르시는 분들은, 강한 자동차라고 하면 GM에서 판매하고 있는 "허머" 정도를 떠올리시겠지만, 위의 사진을 보셨다면 그 차이를 금방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허머가 마치 경차처럼 보이네요!

이 약탈자의 스펙은 한마디로 경이롭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길이 약 6.4m, 높이 2.7m, 총 중량은 10톤, 정원은 약 10명, 차량 중량 11,000 ~ 13,000kg, 휠 베이스 약 3.5m, 최대 적재 중량 5,000kg으로, 엔진은 6기통 터보 디젤 엔진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강력한 장갑, 대 지뢰 방어체계등이 이 차량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더블 대전차지뢰에서 견딜 수 있으며, 휠의 경우 14kg의 TNT 화약의 폭발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더블 스킨 구조의 장갑으로 덮여 있으며, 두께 9cm에 달하는 유리창은 RPG(로켓 추진 수류탄)의 공격도 막아낼 수 있습니다.

전장에서 최전선으로 달려도 전혀 불안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코끼리와 코뿔소 같은 동물이 돌진해와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달릴 수 없는 길은 없다! 길이 없으면 만들면 된다!



우선 이 사진을 보세요.

보통 벽을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뚫고 지나가 버립니다.

이 차에 막다른 골목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일반 도로에서는 흠...뭐랄까.. 위화감이랄까?  이제 남은건 공포밖에 없습니다.

운전중에 저런 차량을 만나게 되면 놀랄 수 밖에 없을 겁니다.



장애물이 무엇이던 간에 이 "약탈자"에게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앞에 멈춰있는 차량도 그냥 밟고 지나가버리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는 지뢰를 밟아버린 약탈자의 모습입니다.

허머로 같은 실험을 진행했지만, 결과는 말안해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아, 물론 약탈자에게도 약간의 충격은 있었습니다~




약탈자가 돌아다니는 영상입니다.

최강의 강력함이라는 칭호가 왜 붙었는지 납득할 수 있을 겁니다.



전차 수준의 자동차, 과연 가격은? 한국에서 가능할까요?


최강의 자동차라는 "Marauder(약탈자)"에 대해서 어떻게 보셨나요?

최강의 힘은 이미 납득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차량의 가격은 30만 파운드 정도이므로, 한화 약 5억원을 조금 넘는 가격이네요.

한국에서는 수입하는 곳도 없고, 과연 수입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차량의 강력함도 대단하지만, 운반 차량으로도 좋을 것 같아 보이네요.


다만, 길을 파괴하지 않고 달릴 수 있는지...좀...무리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강력함을 추구하는 운전자라면, 한번은 꼭 몰아보고 싶은 차량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2016/05/24 - [자동차 읽을거리] - 세계 최강 머슬카 7가지! 가장 큰 배기량을 가진 머슬카도 소개합니다!

2016/05/30 - [자동차 읽을거리] - 역사상 최강의 명차! 레이싱 카 & 랠리 카 20가지를 소개합니다!

2016/05/31 - [자동차 읽을거리] - 중장비의 세계! 세계 최강의 중장비 6가지! 압도적인 파워를 달성하라!

2016/09/13 - [자동차 읽을거리] - "텍스스 고질라" 라고 불리는 2000마력 이상의 몬스터 GT-R 등장!

2016/06/06 - [자동차 읽을거리] - 엔진 음이 멋진 자동차 12가지! | GT-R, WRX STI, RX-8의 로터리 사운드 까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9 21:49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