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폭스바겐의 신형 SUV "트라몬토"가 공개되었습니다!

폭스바겐의 신형 SUV "트라몬토"는 어떠한 모델로 등장하게 될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폭스바겐의 신형 SUV인 트라몬토의 최신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폭스바겐 신형 SUV "트라몬토" 특종 공개!

 

 

특종 공식 영상

 

 

폭스바겐이 현재 개발하고 있는 신형 SUV "트라몬토"라고 생각되어지는 자동차의 공식 특종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특종인데 공식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뭔가 어색하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사실 이 동영상은 폭스바겐이 특종식으로 연출을 하고 있는 영상입니다.

 

폭스바겐의 공식 사이트에서 "폭스바겐 중형 SUV의 첫인상"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폭스바겐 신형 SUV "트라몬토" 란?

 

 

신형 SUV 트라몬토의 발매일은?

 

 

신형 SUV 트라몬토는 중형 SUV로 3열 시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2013년 1월에 개최되었던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된 컨셉 모델 "크로스 블루 SUV"를 바탕으로 개발된 상용 차량입니다.

 

북미 시장과 중국 시장을 주로 겨냥한 모델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에서의 발매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신형 SUV "트라몬토"는 2016년 내에 미국 테세니 채터 누가 건 공장에서 생산이 시작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17년 봄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폭스바겐 신형 SUV "트라몬토"의 이미지 유출!

 

 

 

 

컨셉 모델 "크로스 블루"

 

 

폭스바겐의 신형 SUV "트라몬토"라고 생각되는 SUV가 위장막이 없는 상태로 포착되었다고 외신이 보도했습니다.

컨셉 모델 "크로스 블루"를 답습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트라몬토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안개등이 추가되는 등 크로스 블루에서 더욱 발전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폭스바겐 신형 SUV "트라몬토"의 성능

 

 

 

신형 SUV 트라몬토에 채용되는 엔진은, 2리터 직렬 4기통 터보와 3.6리터 V형 6기통 엔진이 채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도 도입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폭스바겐 신형 SUV "트라몬토"의 인테리어

 

 

 

폭스바겐의 신형 SUV "트라몬토"의 플랫폼은 "골프"와 같은 "MQB"가 채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트라몬토의 인테리어는 크로스 블루에 비해 더욱 차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신형 SUV 트라몬토, 2016년 월드 프리미어 예정!

 

 

신형 SUV 트라몬토는 "투아렉"과 "티구안" 사이 정도 크기의 SUV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 등의 자세한 정보는 아직 알 수 없지만, 10월 월드 프리미어에서 상세한 정보가 밝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라몬토의 새로운 정보가 기다려 집니다!




2016/10/09 - [최신 자동차 소식] - 폭스바겐 아틀라스(Atlas) 최신 정보! VW 7 인승 SUV의 발매일은?

2016/08/04 - [자동차 읽을거리] - 독일 자동차의 특징은? 인기의 독일 자동차 업체와 추천 차종 4가지!

2016/07/01 - [자동차 읽을거리] - [자동차의 역사] 폭스 바겐의 역사와 차종의 특징을 알아봅시다!

2016/06/20 - [최신 자동차 소식] - 롤스로이스와 MINI가 비전 100 컨셉 카 발표! 둘다 너무 미래적인 느낌이네요!

2016/05/10 - [자동차 읽을거리] - 폭스바겐 더 비틀 터보 VS MINI JCW 최고급 2차종을 철저 비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8 00:07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