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철 자동차의 창문이 흐려지는 문제 때문에, 운전시 곤란한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전 세계에서 1,000만 회나 재생된 새로운 "김서림 방지" 비법을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차내에 놔두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해결된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떠한 비법인지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비법! 힌트는...애완동물?


차내에 두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해결!


이번에 소개해드릴 비법 영상은, 약 1년전에 공개된 영상인데요.

공개 후 전세계적으로 1,000만 회나 재생되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물건일까요?  힌트는 고양이를 기르고 있는 가정이라면 집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김서림 방지에 강력한 효과를 보이는 하얀 가루! 무엇일까?


고양이 화장실 용 모래


정답은 애완 동물 실내 화장실에 깔아주는 모래라고 합니다.

수분을 빨아들이는 효과가 있어, 차내 습기를 흡수하여 창문 흐림방지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군요.


또한, 애완동물 화장실 용 모래 특유의 냄새 제거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가 될지도 모릅니다!

양말 등 공기가 잘 통하는 곳에 고양이 모래를 넣어, 차내에 두기만 하면 OK!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시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6/11/29 - [자동차 상식] - 펜더란? 자동차의 어느 부분을 나타내는 용어일까? 수리 및 커스텀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2016/11/26 - [자동차 상식] - 사이드 에어백과 커튼 에어백이란? 필요성과 효과에 대해 알아봅시다!

2016/11/24 - [자동차 상식] - 운전중에 발생하는 주의해야할 사건 4가지에 대해 한번 알아봐요!

2016/11/20 - [자동차 상식] - 글로브 박스란? 수리 및 분리 방법 설명! 차량등록증을 반드시 넣어둬야 한다?

2016/11/15 - [자동차 상식] - 와이퍼 암의 분리 및 교환, 도장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9 02:53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