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여운 자동차를 찾고 있는데 좀처럼 찾을 수 없다.", "외제차 중에서 귀여운 자동차를 알고 싶다"

이러한 생각을 갖고 있는 여성분들을 위해 세계의 귀여운 차량을 모아봤습니다.

 

외제차 중 귀여운 자동차를 모아봤는데요, 대부분 소형차였습니다.

소형차이기 때문에 국산차와 크게 다르지 않을 정도로 저렴하게 구할 수 있으며, 색상도 다양하고 오픈카 타입도 있습니다.

 

귀여운 차를 좋아하시는 분이나 여성분들은 자동차 선택시 한번 고려해보면 어떨까요?

 

 

비틀(폭스바겐)

 

전 세계 여성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폭스바겐의 비틀.

"비틀"은 가격이 좀 비싸구나... 하시는 분들은 같은 디자인으로 좀더 저렴한 "뉴 비틀"을 추천합니다.

또한, 오픈카를 좋아하는 분들은 "비틀 카브리올레"도 괜찮습니다.

 

 

아이의 순수함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전면 페이스!

 

 

 

후면 디자인은 스포티하게!

 

 

가격은?

 

걱정되는 부분인 가격을 소개합니다.

폭스바겐의 뉴 비틀은 신차 가격에서 가장 싼 베이스 모델의 경우 약 2천 4백여 만원 정도 입니다.

가장 가격이 높고 주행성에 특화된 터보 모델의 경우는 약 3천 4백여 만원 정도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중고차의 경우 폭이 매우 넓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들은 중고차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연식이 오래된 경우 600 ~ 800만원 선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비교적 최근 연식으로 올라갈 수록 1,200 ~ 1,500만원 선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MITO(알파 로메오)

 

한번에 외제차임을 알 수 있을 정도의 독특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알파 로메오.

홈페이지를 보면 멋진 이미지를 목표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아무래도 귀여움을 숨길 수 없는 차량입니다.

 

 

알파 로메오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정면에서 보면 둥글둥글한 예쁜 프론트 페이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MITO의 가격을 소개합니다.

신차 가격은 한화 약 3천 3백여 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 2013년도에 런칭 소문이 있었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국내 정식 수입은 되고 있지 않은 듯 합니다.

(최근 국내 시장 출시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알파 로메오 MITO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FIAT500(피아트)

 

 

이 차량도 매우 귀여운 프론트 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등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서 마치 웃고 있는 눈처럼 보입니다.

정말 이쁘네요!

 

 

가격은?

 

피아트500의 가격은 가장 싼 모델이 약 2,000 ~ 2,500여 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신모델도 출시되었습니다.)

 

국내 중고차량 가격의 경우 13년식이 약 1,500 ~ 2,000만원 선으로 거래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피아트500 이라면, 오래되어도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MINI(BMW)

 

현재는 BMW에서 생산되고 있는 소형차 브랜드 미니.

원래는 영국에서 탄생한 차량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사랑하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특히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차종입니다.

 

 

신형은 기존의 "로버 미니 쿠퍼"를 계승하면서, 유선형을 강하게 살린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더욱 사랑스러워 졌습니다.

 

 

 

후면은 심플하면서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MINI의 가격을 소개합니다.

MINI는 다양한 유형의 모델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한눈에 MINI임을 알아보게 되지요.

 

가장 저렴한 모델의 3도어 타입인 MINI ONE의 경우 신차 가격이 약 2,500 ~ 3,000만원 정도로 되어 있습니다.

중고차 가격은 모델에 따라 천차만별이므로 중고차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MINI는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고 재고도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가격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이상으로 세련되고 귀여운 자동차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길거리에서 무심코 다시 한번 보게 되는 귀여운 자동차와 멋진 자동차를 원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확실히 외국의 자동차 디자인이 세련된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결코 싸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멋을 내기 위해 옷과 미용에 돈을 투자하듯이, 세련된 자동차를 원한다면 당연히 투자를 해야겠지요!

멋지고 세련된 자동차를 얻기 위해 한번 투자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2016/07/29 - [자동차 읽을거리] - SUV 오픈카는 어떨까? 현행 차종과 컨셉 모델을 소개해 봅니다!

2016/07/20 - [자동차 상식] - 오픈카의 호칭과 의미를 알아봅시다. 컨버터블, 로드스터, 스파이더 란?

2016/06/29 - [자동차 읽을거리] - 여성들에게 어울릴만한 매우 귀여운 핑크색 자동차 10가지!

2016/06/21 - [자동차 상식] - 자동차 초보자 필독!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자동차 바디 컬러 3가지!

2016/06/19 - [자동차 상식] - 자동차 초보자들은 잘 모르는 용어! "SUV"란 무엇일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30 00:01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