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르세데스 벤츠의 인기 SUV인 "GLE 클래스" 신형의 이미지가 특종 보도되었습니다.
차기 형의 디자인과 파워 유닛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발매 시기 등을 포함하여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GLE 클래스 개발 중!


벤츠의 현재형 GLE




차기 형이 되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중간 크기 SUV "GLE 클래스"의 스파이 샷이 유출되었습니다!

현재 형 "GLE 클래스"가 발매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메르세데스 벤츠는 이미 차기 형의 개발을 진행해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베일에 가려져 있는 부분이 많지만, 특종사진과 함께 메르세데스 벤츠의 신형 GLE 클래스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벤츠 GLE 클래스의 테스트 차량 목격!


2017년 3월 27일 최신 정보







전체가 위장막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세부적인 디자인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전체적인 형태와 실루엣을 확인할 수는 있습니다.


프론트 그릴의 모양이 현행 모델과는 다르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만, 벤츠 같은 역동적인 느낌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형 GLE의 인테리어 사진도 입수!



신형 GLE인 것으로 보이는 테스트 차량의 인테리어 사진도 유출되었습니다.


블랙을 기반으로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만, A 필러 안쪽이나 에어컨 송풍구 부분에는 화이트 계열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아직 개발 단계이기 때문에 인테리어 부분은 추후 크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운전석 앞 계기판은 모두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센터 콘솔 상단에 대형 LCD 화면이 장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벤츠의 신형 GLE 성능은?



최신 플랫폼 채용


기술면에서는 무게를 기존 모델보다 350kg 이상 경량화를 실현했으며 연비를 20% 이상 개선, Cd값은 현재의 0.32에서 0.30으로 향상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신형 GLE 클래스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크로스 오버 SUV 차량에 사용되는 전용 플랫폼인 "MHA(Modular High Achitecture)"를 채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플랫폼은 이미 자사의 신형 SUV 쿠페 "GLC 쿠페"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차기형의 엔진 라인업은?


현행 모델과 마찬가지로 디젤 엔진이 주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성능 모델인 "AMG"에는 가솔린 터보가 준비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메르세데스 AMG 모델의 배기량은 4.0L V형 8기통 터보 엔진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차기형 메르세데스 벤츠 GLE 클래스의 발매일



이번에는 "GLE 클래스"의 스파이 샷을 포함한 최신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발매일의 경우 월드 프리미어가 2017년 후반부터 2018년 초반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행 모델dl 2015년에 등장했었던 점을 고려하면 출시는 빨라도 2020년 이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초기 개발 단계이기 때문에 향후 많은 부분이 변경 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최근 SUV 카테고리에 주력하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이지만, 이지 차기 모델의 개발을 이만큼 진행해오고 있다는 점은 정말 놀라운 것 같습니다.

차기 "GLE 클래스"의 최신 정보를 기다려 봅시다!




2017/03/27 - [최신 자동차 소식] - 맥라렌 F1의 후계기 "BP23"이 2019년 발매? 가격 및 스펙과 출시일 예상!

2017/03/26 - [최신 자동차 소식] - 테슬라 모델 Y 최신 정보! 모델 3의 SUV버전의 신형 출시는 2018년?

2017/03/25 - [최신 자동차 소식] - 차기 신형 시빅 타입 R의 발매일과 성능, 가격 등의 최신 정보 정리!

2017/03/24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실비아의 부활은 언제? 닛산 S16 실비아의 최신 정보 정리!

2017/03/22 - [최신 자동차 소식] - 40억원 이상의 하이퍼 카! 애스턴 마틴 발키리의 경악스런 스펙과 출시일 등의 최신 정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9 02:53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