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르세데스 벤츠는 2017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컨셉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이번에는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성능, 발매일, 가격 등의 최신 정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 2017년 3월에 세계 최초 공개!



메르세데스 벤츠는 자사의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 벤츠 AMG"에서 베르세데스 AMG GT 4도어 세단의 컨셉 모델을 발표했습니다.


현재의 모델명은 공식적인 것이 아니며,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자동차 명이 "메르세데스 AMG GT4"가 될것이라는 소문도 있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의 디자인과 가격, 발매일 등의 최신 정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디자인은?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 외관








후방이 연장되어 추가된 뒷좌석의 문과 길쭉한 테일 램프, 센터에 위치하고 있는 머플러 등 현행 모델의 메르세데스 AMG GT와는 다른 디자인으로 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일까지 흐르는 듯한 형상등은 기존의 메르세데스 AMG GT 계열과 공통되는 요소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컨셉의 스펙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은 하이브리드 엔진이 탑재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4.0L V8 트윈 터보 엔진과 전기 모터가 조합된 "EQ Power +"라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채용될 예정입니다.

총 최대 출력은 805HP 이며, 0-100km/h 의 소요 시간은 3초 이내가 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번이 새롭게 개발된 "EQ Power +"는 앞으로 다른 차종에도 탑재될 것이라고 합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발매일은?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컨셉 모델만 발표되었으며 공식적인 발매일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최신 정보가 들어오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가격은?



현재 발매일과 마찬가지로 공식적으로 발표되지는 않았습니다.

가격 부분에 대해서도 최신 정보가 들어오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시판 모델가 기대됩니다!



이번에는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최신 정보를 소개해 드려 봤습니다.

슈퍼카에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다라는 점이 무척 기대가 됩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발매일, 가격은 아직 미발표 상태이지만, 실제 시판 모델이 어떻게 될지 정말 기대됩니다!



2017/03/07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벤틀리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 공식 발표! 컨버터블도 출시 | 가격과 성능은?

2017/03/01 - [최신 자동차 소식] - 벤츠 신형 S 클래스 카브리올레 마이너 체인지! 발매일은 2018년?

2017/03/05 - [최신 자동차 소식] - 벤츠 신형 "S 클래스"의 발매일은 2017년 6월! 마이너 체인지를 통한 새로운 디자인!

2017/03/04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폭스바겐 "아테온" 발표! | 가격 및 연비, 발매일은?

2017/03/03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렉서스 LC F 최신정보! LFA의 후속 모델? 발매일 및 가격, 스펙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8 08:43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