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형 벤틀리의 발매일과 성능, 디자인 등은 어떻게 발표되었을까요?

신형 벤틀리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의 최신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신형 벤틀리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 컨버터블도 발표되었는데요,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 2017년 3월 세계 최초 공개!




벤틀리는 신형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를 2017년 3월 7일부터 개최되고 있는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형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의 성능, 가격, 발매일 등의 최신 정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란?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영국의 고급 자동차 업체인 벤틀리가 판매하고 있는 2도어 4인승 쿠페 모델 입니다.


벤틀리가 "성공을 거둔 아이코닉 모델" 이라고 공언할 정도의 모델입니다.

고급 세단의 화려한 인테리어와 스포츠카의 스펙을 겸비한 최고의 고급 스포츠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0L V형 12기통 또는 4.0L V형 8기통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합니다.



사상 최강의 벤틀리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 등장!


2017년 1월 벤틀리 공식 발표


.


.


2017년 1월 6일, 벤틀리는 회사의 프로덕션 모델 사상 최강의 슈퍼카인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를 발표했습니다.

동시에 컨버터블 모델도 발표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신형 컨티넨탈 GT로 보이는 모델이 목격되곤 했었지만.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에 "GT"라는 명칭은 생략되었으며 컨티넨탈 GT / 컨티넨탈 GT 컨버터블과는 분명히 차별화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의 디자인


외관 디자인


프론트, 사이드, 리어 전용 에어로 파츠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리어 스포일러가 장착된 후드의 경우 컨티넨탈 GT와는 다른 디자인이 채용되어 더욱 생동감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브레이크는 카본 세라믹 디스크를 채용하고 있으며 휠은 21인치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에는 블랙을 베이스로 흰색과 빨간색이 원 포인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스티치와 다이아몬드 무늬 패널이 채용되어 밴틀리의 럭셔리함이 더욱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그 밖에도 알칸타라와 카본 파이버 소재가 곳곳에 사용되어 있어 수퍼카라는 점이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벤틀리의 비스포크 부문인 마리나가 만든 모델도 준비될 것 같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의 성능과 스펙



이번에 발표된 신형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는 회사 역사상 최고, 최강의 모델이라 언급되고 있습니다.


W12 엔진은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 용으로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터보 시스템과 엔진 하드웨어도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최고 출력 710PS, 최대 토크 103.7kgm을 발휘하는 W형 12기통 엔진에 의해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는 0-100km/h 가속 3.4초, 최고 속도 335km/h라는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오픈 모델인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 컨터버블 역시 압도적인 성능을 발휘합니다.

쿠페 모델보다 약간 낮아지긴 하지만, 0-100km/h 가속 3.9초, 최고 속도는 330km/h를 자랑하여 4인승 오픈카 중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모델입니다.



신형 벤틀리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 컨버터블




벤틀리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 컨버터블도 동시에 발표되었습니다.


벤틀리는 오픈 모델의 루프에 반드시 소프트 탑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어려가지 설이 있지만, 지하 차고를 가지고 있는 금전적인 여유가 있는 사람에게만 소유가 허용된다라는 특별한 느낌을 주기위해서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가 지붕에 떨어졌을 때 소리를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서라는 설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의 가격과 발매일은?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는 2017년 4월부터 출고가 시작될 예정이며, 이미 주문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쿠페가 약 3억원 초반 ~ , 컨버터블이 약 3억 4천만원 ~ 으로 되어 있습니다.

판매 대수의 제한에 대해서는 아직 발표되고 있지는 않지만, 아마 몇몇은 생산 제한이 있는 특별 모델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벤틀리의 신형 수퍼카 컨티넨탈 수퍼 스포츠를 한국에서 보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 수도 있겠지만, 벌써부터 기다려 집니다!



2017/03/06 - [최신 자동차 소식] - 메르세데스 AMG GT의 4도어 세단 제네바 모터쇼에서 최초 공개! 발매일과 가격은?

2017/03/05 - [최신 자동차 소식] - 벤츠 신형 "S 클래스"의 발매일은 2017년 6월! 마이너 체인지를 통한 새로운 디자인!

2017/03/04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폭스바겐 "아테온" 발표! | 가격 및 연비, 발매일은?

2017/03/03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렉서스 LC F 최신정보! LFA의 후속 모델? 발매일 및 가격, 스펙은?

2017/03/01 - [최신 자동차 소식] - 벤츠 신형 S 클래스 카브리올레 마이너 체인지! 발매일은 2018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8 00:07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