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르세데스 벤츠는 2017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게 됩니다.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식 발표에 앞서 컨셉 이미지가 먼저 발표되었습니다.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최신 정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 2017년 3월 세계 최초 공개!



메르세데스 벤츠는 자사의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 AMG"를 통해 메르세데스 AMG GT의 4도어 세단 모델을 2017년 3월 7일부터 개최되는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공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모델 명칭은 공식적인 것은 아니며,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이름이 "메르세데스 AMG GT4"가 된다는 소문도 있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의 디자인과 가격, 발매일 등의 최신 정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란?


메르세데스 AMG GT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 AMG"에서 발매된 스포츠 카 입니다.

"메르세데스 AMG GT"는 2013년 가을에 생산이 죵료된 자사의 "SLS AMG"의 실질적인 후속 모델에 해당됩니다.


전후 펜더가 돌출된 "코크 병 모양"으로 강조되어 있으며, 진정한 스포츠카를 느끼게 하는 고전적인 비율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의 스펙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디자인은?



현재 컨셉 이미지와 컨셉 동영상만 공식적으로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디자인 등의 자세한 사항은 아직 불명입니다.


컨셉 이미지를 확인해보면, 후방이 연장되어 있으며 추가된 뒷좌석의 문과 길쭉한 테일 램프, 센터에 위치하고 있는 머플러 등 현행 모델의 메르세데스 AMG GT와는 다른 사양으로 완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일까지 흐르는 듯한 형상을 통해 기존의 메르세데스 AMG GT 계열과 공통되는 요소를 계승하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발매일은?


현재 2017년 3월 7일부터 개최되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다는 정보만 있을 뿐 발매일에 대한 공식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발매일이 발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신 정보가 들어오는데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가격은?


현재 발매일과 마찬가지로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가격 부분에 대해서도 최신 정보가 들어오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라이벌은?


최대의 라이벌은 포르쉐 파나메라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세단의 최대의 라이벌은 포르쉐 파나메라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작년 모델 체인지가 진행되었으며, 1세대의 파나메라는 2009년 4월에 생산이 시작되었으며 2016년 8월 30일까지 7년간 총 16만 4503대를 생산한 인기 모델입니다.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4도어 세단이라는 점에서 확실히 최대의 라이벌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세계 최초 공개에 기대!



이번 시간에는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최신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발매일,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2017년 3월에 개최되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식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제네바 모터쇼에서의 첫 선을 함께 기대해 보도록 합시다!



2017/03/05 - [최신 자동차 소식] - 벤츠 신형 "S 클래스"의 발매일은 2017년 6월! 마이너 체인지를 통한 새로운 디자인!

2017/03/04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폭스바겐 "아테온" 발표! | 가격 및 연비, 발매일은?

2017/03/03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렉서스 LC F 최신정보! LFA의 후속 모델? 발매일 및 가격, 스펙은?

2017/03/01 - [최신 자동차 소식] - 벤츠 신형 S 클래스 카브리올레 마이너 체인지! 발매일은 2018년?

2017/02/27 - [최신 자동차 소식] - 특종! 신형 지프 "랭글러"는 픽업 & 접이식 루프로 발매! 발매일은 2017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9 00:16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