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스턴 마틴이 개발중인 신형 SUV "DBX"가 2019년에 생산 개시될 예정입니다.

DBX의 생산을 위해 새로운 공장까지 설립했다고 전해지고 있는 애스턴 마틴.


이번 포스팅에서는 회사 최초의 SUV인 "DBX"의 가격과 성능, 발매일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스턴 마틴 최초의 SUV "DBX"가 개발중!



애스턴 마틴이 개발중인 신형 SUV "DBX"의 생산 개시 시기가 밝혀졌습니다.

회사 최초의 SUV가 될 DBX는 2015년에 발표된 "DBX 컨셉"의 시판 모델이며, 2019년 생산을 개시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국 국내에서 새로운 공장을 건설 중이며, 현지 정부와의 완전한 협력 체제에서 본격적인 생산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고 있는 DBX.

그럼 지금부터 애스턴 마틴의 진심이 담겨있는 신형 SUV "DBX"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스턴 마틴 "DBX 컨셉"이란?






DBX 컨셉은 2015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되었던 컨셉 카 입니다.


21세기에 걸맞는 럭셔리 GT 창조에 도전했다고 평가받았던 DBX 컨셉은 애스턴 마틴이 가지고 있는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를 깨고 더 넓은 유저층에게 회사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애스턴 마틴 DBX의 내외부 디자인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양립하는 인테리어




성인 4명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DBX 컨셉의 실내 공간은 고급스러움은 물론, 높은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으며 충분한 트렁크의 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전용의 아름다운 도장



외관 디자인은 애스턴 마틴 다운 유려한 바디 라인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차체 색상은 검은 진주를 모방하여 개발된 "블랙 펄 크롬"으로 되어 있어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최첨단의 기술이 가득!



DBX 컨셉의 파워 트레인은 구동용 전기 모터를 각 바퀴에 내장되어 있는 구조를 채용하고 있으며, 전원은 리튬 유황 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회생 시스템을 갖춘 세라믹 브레이크와 자동 눈부심 방시 유리, 리어 뷰 카메라 등의 첨단 장비도 탑재되어 있어 진정한 차세대의 럭셔리 GT라고 불릴만큼의 사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애스턴 마틴 최초의 시판 SUV "DBX"란?


영국 국내에서 새로운 공장을 건설 중!



애스턴 마틴은 DBX의 생산을 위해, 영국 국내에 새로운 공장 부지를 확보했습니다.

새로운 공장은 뉴 사우스 웨일즈의 세인트 아탄에 있는 옛 공군 기지 격납고를 이용하여 건설된다고 합니다.


이 공장의 가동이 시작되면, 웨일즈 전체의 고용 촉진 효과에 의해 약 3,000개 정도의 일자리가 창출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최근에 열린 공군 기지 전달 행사에는 웨일즈 총리를 비롯한 현지의 정부 인사들도 다수 참석했습니다.


향후 2019년 까지 새로운 자동차의 공장 건설을 완료하고 위릭셔 주에 위치한 게이든 공장과 함께, 애스턴 마틴의 자동차 생산을 뒷받침하게 된다고 합니다.


상용 DBX의 파워 트레인은 어떻게 될까?


시판 모델 DBX의 파워 트레인은 어떻게 될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DBX 컨셉은 전체가 전기 파워 트레인으로 되어 있었습니다만, 시판 모델에서는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져 가솔린 엔진도 탑재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최근 트렌드인 PHV(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등장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DBX의 가격 및 출시일은?



DBX의 공식 판매 가격도 아직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애스턴 마틴의 현재 라인업은 기본적으로 2억원을 넘는 가격대의 모델이 대부분이므로, DBX의 판매 가격도 그 이상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BX의 발매일에 대해서는 생산 시작이 2019년 이므로 빠르면 2019년 말, 늦으면 2020년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대되는 애스턴 마틴의 신형 "DBX"!



이번에는 애스턴 마틴의 신형 SUV "DBX"에 대해서 소개해 드려봤습니다.


회사 최초의 SUV가 될 DBX는 생산을 위한 신공장을 건설할 정도로 힘이 들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공장이 있는 지역에도 커다란 고용 효과를 창출할 수 있고, 향후 애스턴 마틴 브랜드의 이미지를 이끌어 줄 중요한 모델이 될 것임에는 틀림없을 것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DBX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대로 추가적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2017/04/20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아우디 A8의 발매일은 2017년? 스펙과 가격 예상 및 최신 이미지!

2017/04/19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메르세데스 벤츠 A 클래스 최신 정보! 발매는 2019년?

2017/04/17 - [최신 자동차 소식] - 벤츠 신형 CLS 최신 정보! 유출 이미지와 성능, 가격, 출시일까지 예상!

2017/04/16 - [최신 자동차 소식] - 인피니티 QX80 모노그래프 공개! 닛산 최고급 SUV의 발매일은?

2017/04/15 - [최신 자동차 소식] - 포르쉐 신형 911의 출시일은 2019년! 풀 모델 체인지 모델의 가격과 성능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9 21:49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