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르세데스 벤츠는 2017년 3워 제네바 모터쇼에서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컨셉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이번에는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성능, 발매일, 가격 등의 최신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 특종!


도로를 달리는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개발 차량 특종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테스트 차량이 특종 보도되었습니다.


이번 특종으로 인해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은 단순한 컨셉 모델로만 머물지 않고 시판 모델의 개발이 상당히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도 밝혀졌습니다.

또한 특징적인 헤드 라이트의 디자인과 뒷문 디자인을 통해 스타일링 역시 충실하게 개발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 2017년 3월 세계 최초 공개!



메르세데스 벤츠는 자사의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 AMG"를 통해 메르세데스 AMG GT의 4도어 세단의 컨셉 모델을 2017년 3월 7일부터 개최된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식 발표했습니다.


모델 명의 경우 공식적인 것은 아니며, 현재는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이름이 "메르세데스 AMG GT4"가 될 것이라는 소문도 있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의 디자인과 가격, 발매일 등의 최신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란?


메르세데스 AMG GT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 AMG"에서 발매된 스포츠카입니다.


"메르세데스 AMG GT"는 2013년 가을에 생산이 종료되었으며 회사의 "SLS AMG" 모델의 실질적인 후속 기종에 해당합니다.

전후 펜더가 돌출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진정한 스포츠 카"라고 느끼게 만드는 전통적인 비율로 되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의 스펙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디자인은?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외관








리어를 연장하여 추가된 뒷좌석의 문과 길쭉한 테일 램프, 센터에 위치하고 있는 커다란 머플러 등 현행 모델의 메르세데스 AMG GT와는 전혀 다른 사양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일까지 계속 흐르는듯한 형상 등 기존의 메르세데스 AMG GT 계열과 공통되는 요소 역시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인테리어 사진은 현재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스펙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은 하이브리드 엔진이 탑재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4.0L V8 트윈 터보 엔진과 전기 모터의 조합인 "EQ Power +"라는 신형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채용될 예정입니다.

총 최대 출력은 805HP이며, 0-100km/h 가속 시간은 3초 이내가 될 것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EQ Power +"는 앞으로 다른 차종에도 탑재될 것이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발매일은?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컨셉 모델이 발표되었지만, 발매일에 대해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최신 정보가 들어오는 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가격은?



현재 발매일과 마찬가지로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가격에 대해서도 최신 정보가 들어오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라이벌은?


최대의 라이벌은 포르쉐 파나메라



신형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의 최대 라이벌은 포르쉐 파나메라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년 모델 체인지를 진행한 포르쉐의 파나메라는, 1세대가 2009년 4월에 생산되었으며, 생산이 종료된 2016년 8월 30일까지 7년간 총 4503대를 생산한 인기 모델입니다.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4도어 세단이라는 점에서 두 모델은 최대의 라이벌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대되는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시판 모델!



이번에는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의 최신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슈퍼카에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다라는 점이 정말 기대됩니다.


메르세데스 AMG GT 컨셉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발매일,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점이 아쉽지만, 실제 시판 모델에서는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정말 기대 됩니다!



2017/03/20 - [최신 자동차 소식] - 재규어 E-PACE 최신 정보! 신형 E-PACE는 재규어 최소의 컴팩트 SUV? 가격, 성능에서 발매일까지 예상!

2017/03/19 - [최신 자동차 소식] - 다이아몬드 1000개로 도장! 롤스로이스 "고스트 엘레강스" 발표!

2017/03/18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렉서스 UX 양산화 결정! 새로운 컴팩트 SUV 렉서스 UX200, UX250의 발매일은 2017년?

2017/03/17 - [최신 자동차 소식] - 벤츠 신형 CLS 최신 정보! 유출 이미지와 성능, 가격 그리고 출시일을 예상해 봅니다!

2017/03/15 - [최신 자동차 소식] - 스바루 신형 BRZ STI 스포츠 발표 예정! 가격과 스펙은? 발매일은 2017년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9 21:49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