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 오프로드 차량으로 개발되었던 SUV이지만, 현재는 완벽히 도심에 적응하여 이제는 도로에서 매우 흔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SUV의 본고장은 역시 미국!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국 자동차 SUV 인기 모델 10가지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 SUV의 본고장은 역시 미국!


SUV는 스포츠 유틸리티 자동차의 약어입니다.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에 대응할 수 있으며 도시내에서도 파워풀함과 스타일을 겸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SUV라고 하면 역시 미국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미국 자동차의 SUV, 당신은 강력한 파워? 아니면 세련된 디자인? 어느쪽이 더 끌리시나요?



미국 자동차 SUV 추천랭킹 10위 : 링컨 MKX



링컨 MKX는 중형 럭셔리 크로스 오버 SUV로, 이전 모델은 에비에이터입니다.

원해 에비에이터라는 이름으로 발매 예정이었지만, 링컨은 네비게이터 이외의 차종은 MK라는 명칭을 사용하는 전략에 따라 최종적으로 MKX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차분한 페이스에 네비게이터와 같은 1억을 넘지 않는 가격으로 되어있으며, 네비게이터 보다 더욱 친근하게 느껴질 지도 모르겠습니다.


링컨 MKX의 스펙




미국 자동차 SUV 추천 랭킹 9위 : 링컨 네비게이터



링컨의 대형 고급 SUV인 네비게이터는 그 강렬한 존재감때문에 출시 전부터 인기가 높았던 차량입니다.


3열 시트의 넓은 실내 공간은 성인도 충분히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크기이며, 가격이나 브랜드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장비를 다수 탑재하고 잇습니다.


링컨 네비게이터의 스펙




미국 자동차 SUV 추천 랭킹 8위 : 쉐보레 캡티바



쉐보레 캡티바는 원래 한국의 대우 자동차에서 개발했었습니다만, 현재는 쉐보레 브랜드에서 라인업되어 있습니다.

원래 한국 자동차이기 때문에, 미국 자동차답지 않게 한국의 도로 사정과 잘 매치되어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차종입니다.


쉐보레 캡티바 스펙



미국 자동차 SUV 추천 랭킹 7위 :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6위에 랭크된 모델은 지프 랭글러 4도어 모델인 랭글러 언리미티드입니다.

매출 규모를 보면 랭글러의 인기를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의 스펙




미국 자동차 SUV 추천 랭킹 지프 랭글러



수많은 SUV를 배출해온 지프의 크로스 컨트리 모델입니다.

군용 자동차로 사용되었던 시대의 특징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내구성 등의 부분에서 높은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발매로부터 10년이 지났습니다만, 드디어 풀 모델 체인지에 대한 소문도 들리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야 하는 자동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 SUV 추천 랭킹 5위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대통령 전용 차량으로도 사용되고 있으며, 고급 풀 사이즈 SUV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있는 캐딜락의 에스컬레이드입니다.


6.2리터 엔진의 강력한 주행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외관과 섬세한 전용 장비를 갖추고 있는 인테리어, 그리고 탑승자의 안전을 지키기위한 고급 안전 성능은, 바로 진정한 고급 SUV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자동차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스펙




미국 자동차 SUV 추천 랭킹 4위 : 지프 그랜드 체로키



독일과 미국 문화의 융합으로 태어난 그랜드 체로키는 이제 크라이슬러와 피아트의 제휴에 의해 이탈리안의 스타일까지 겸비하게되었습니다.


4WD, 8단 변속기 뿐만 아니라, 고급 모델은 에어 서스펜션도 탑재되어 있으며, 험로에서의 안정된 주행 성능은 지프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미국 자동차 SUV 추천 랭킹 3위 : 지프 컴패스



지프의 크로스 오버 SUV인 컴패스는 체로키와 레니게이드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오프로드 주행 전문인 페트리어트 모델을 도심에서의 주행을 위해 더욱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했다라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지프 컴패스 Limited 4 X 4의 스펙




미국 자동차 SUV 추천 행킹 2위 : 지프 레니게이드



지프 최초의 소형 SUV인 레니게이드입니다.


"초대 지프 Willys의 뉴 모델"이라는 컨셉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헤드 라이트와 그릴, 짧은 오버행과 사다리 꼴 휠 아치의 디자인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지프 레니게이트 TrailHawk의 스펙



미국 자동차 추천 랭킹 1위 : 지프 체로키



지프의 존재감을 단번헤 높여준것이 바로 체로키입니다.

군용차를 근원으로 하고 있는 지프의 모델 중에서도,  특히 레저용으로 개발된 차량이며 2대째 모델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의 4대째에서는 2대째와 비슷한 강렬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어 있으며, 현대의 자동차 답게 안전 성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지프 체로키 Trailhawk의 스펙




2017/05/20 - [자동차 읽을거리] - 포르쉐의 레어 및 기념 자동차 랭킹 TOP 5! 역시 911?

2017/04/25 - [자동차 읽을거리] - 진정한 미래의 자동차 스카이 카! 개발 및 판매중인 하늘을 나는 자동차 5가지!

2017/03/29 - [자동차 읽을거리] - 멋진 자동차 스턴트 영상 10선! 위험한 사고 영상도!

2017/01/05 - [자동차 읽을거리] - F1 용품 인기 랭킹 TOP 10! | F1 팬이라면 가지고 싶어할 추천 상품 소개!

2016/12/25 - [자동차 읽을거리] - 카 오브 더 센추리란? 20세기를 대표하는 자동차 탑 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28 08:43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