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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의 고급 브랜드로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렉서스.

그 중 렉서스 최초의 C형 세그먼트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판매되고 있는 렉서스 CT200h.


그 렉서스 CT200h가 마이너 체인지 된다는 정보가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마이너 체인지의 개요에서부터 연비와 가격 및 외장 디자인, 심지어 SUV로 모델 체인지된다는 소문 등을 포함하여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너 체인지 신형 렉서스 CT200h가 세계 최초 공개!



렉서스 브랜드의 하이브리드 모델이면서 가격은 3천만원대로, 렉서스 모델중에서도 인기와 구매의 용이성면에서 최고의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렉서스 CT200h의 마이너 체인지 정보가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이너 체인지 후의 변경사항이나 가격, 연비 등의 쵯힌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렉서스 CT200h의 외장





렉서스 CT200h는 프리우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차체가 낮고 날렵한 느낌의 스포티한 디자인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습니다.


정식 발표된 신형 렉서스 CT200h는 고급스러우면서 공격적인 느낌의 새로운 스핀들 그릴과 헤드 램프 상단에 배치된 화살촉 모양의 클이어런스 램프 등 용맹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외부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신형 렉서스 CT200h의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시트 표면에 오너먼트 판넬의 일체감을 느끼게 하는 2톤 컬러를 채용하고 있으며, 네비게이션 화면을 10.3인치로 대형화하여 편의성도 더욱 높아졌습니다.


소형 차량이지만 실내 공간의 적재량 등의 향상을 도모했으며, 지금보더 더욱 넓은 공간이 될 것입니다.



신형 렉서스 CT200h의 스펙은?



마이너 체인지 이후의 파워 트레인은 기존 렉서스 CT200h에서 별다른 변경이 없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재형의 파워 트레인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형 렉서스 CT200h의 연비는?



현재 렉서스 CT200h의 주행 연비는 약 30.4로 되어 있습니다.

무게에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연비 성능에도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신형 렉서스 CT200h는 Lexus Safety System +를 채용



이번 마이너 체인지에서는 "Lexus Safety System +"가 탑재되는 것 같습니다.

"Lexus Safety System +"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프리 크래시 세이프티 시스템

충돌 회피 지원 및 피해 경감 지원


■ 레인 디파처 얼럿(LDA)

차선을 이탈로 인한 사고 예방에 기여


■ 자동 하이빔(AHB)

야간 전방 시야를 지원


■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에서 선행 차량과의 차간 거리를 적절히 유지하면서 추종 주행 지원


■ 레인 키핑 어시스트(LKA)

차선에서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스티어링 조작을 지원


■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AHS)

카메라에 의해 전방 차량의 광원을 감지하여, 헤드 햄프의 배광을 선행 차량과 경쟁 차량에 직접 비추지 않도록 최적의 상태로 전환



신형 렉서스 CT200h의 가격은?



판매 가격은 "Lexus safety system +"가 옵션으로 장착되었을 경우에 "3,500 ~ 5,000만원"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브랜드에 맞서 더욱 저렴한 그레이드가 등장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신형 렉서스 CT200h의 발매일은?



판매시기는 2017년 가을로 발표되었습니다.

도쿄 모터쇼 2017은 10월 25일에 개최되므로 모터쇼보다 먼저 발표되고 출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렉서스 CT200h는 컴팩트 SUV로 풀 모델 체인지?



마이너 체인지된 렉서스 CT200h이지만, 신형 CT의 모델 체인지에는 다양한 소문들이 있습니다.


신형 렉서스 CT는 인기의 크로스 오버 타입으로?



렉서스 CT200h의 풀 모델 체인지에서는 "크로스 오버 타입"으로 발매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렉서스는 이미 "렉서스 RX"나 "렉서스 NX"등에서 이미 크로스 오버 타입 모델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른 고급 브랜드 메이커들도 소형 SUV와 크로스 오버 SUV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쪽은 시장의 경쟁은 매우 치열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렉서스는 이러한 시장에서 크게 선전하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유럽 시장에서 요구되고 있는 가격대보다 조금 높다는 점도 그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렉서스 CT200h"입니다.

렉서스 유럽의 부사장은 "그 가격대에 맞는 모델은 단 하나 CT200h뿐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발언을 통해 풀 모델 체인지될 신형 렉서스 CT200h는 크로스 오버 타입의 프리미엄 소형차량으로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컴팩트 SUV 모델인 렉서스 UX200과 UX250이 발표되었기 때문에, 렉서스 CT200h가 크로스 오버 타입이 될 가능성은 거의 없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17년 신형 렉서스 CT200h는 돌풍을 일으키게 될까?



국내외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렉서스는 점점 진화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마이너 체인지에 의해 "Lexus Safety System +"라는 안전 예방 패키지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가격에 큰 변화가 없다면 더욱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마이너 체인지에 의한 파워 트레인 및 전장 등 스펙에 대한 공식 발표는 아직 없습니다.

앞으로 어떠한 정보가 나오게 될지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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