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렉서스의 스포츠 모델, 렉서스 IS의 마이너 체인지 모델이 2016년 4월 25일 베이징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신형 렉서스 IS는 "공격적인 스포츠"라는 컨셉을 내걸고, 실내 및 외부의 변화뿐만 아니라 성능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너 체인지를 거쳐 새롭게 탄생한 신형 렉서스 IS의 최신 정보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 신형 IS 세계 최초 공개

 

 

베이징 모터쇼 2016에서 마이너 체인지 발표

 

 

2016년 4월 25일, 렉서스는 베이징 모터쇼에서 신형 IS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출시 이후 스포티한 디자인과 주행성으로 성공을 거둔 렉서스 IS는 이번 모델 체인지를 통해 더욱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변화되었습니다.

 

렉서스 시리즈 중에서 입문 등급에 해당하는 IS는, 브랜드내에서 보다 젊은층의 확보를 목표로하는 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빅 마이너 체인지로 어떠한 부분이 바뀌었는지 본격적으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렉서스 IS 외관 디자인

 

 

렉서스 IS 전면 디자인

 

 

 

 

 

 

 

 

 

 

 

 

 

 

 

 

 

 

 

신형 렉서스 IS의 외관은 "공격적인 스포츠"라는 컨셉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컨셉과 같이, 한눈에 보기에도 더욱 스포티하게 변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렉서스의 트레이드 마크라고도 할 수 있는 스핀들 그릴은 그릴 하단을 크게 넓혀 브레이크 덕트에 공기를 원할히 전달해주는 기능성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핀들 그릴의 양쪽에 있는 가니쉬도 박력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렉서스 IS 후면 디자인

 

 

 

 

 

 

 

 

 

 

 

서스 IS의 리어 디자인도 전면 디자인과 같이 "공격적인 스포츠"라는 컨셉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 내부에 L자 모양의 램프가 3연속으로 겹쳐진 형태의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양쪽에 장착되어 있는 머플러가 스포티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렉서스 IS 인테리어 디자인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를 10.3인치로 확대하였으며, 네비게이션과 오디오 정보가 더욱 크게 표시 됩니다.

또한, 히터 컨트롤 패널과 오디오 패널을 헤어라인 구조로 변경하였으며, 더욱 고급스러우면서 스포티해진 느낌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기타 사항으로는 컵 홀더의 편의성 향상과 아날로그 시계의 시안성 향상 등 세부적인 편리성의 향상을 추구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형 렉서스 IS의 성능은?

 

 

최신의 안전 기술

 

 

 

신형 렉서스 IS는 렉서스의 예방 안전 패키지 "Lexus Safety System +"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스티어링 진동 기능이 있는 레인 디파처 얼럿(LDA),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충돌 회피 지원 타입의 프리 크래쉬 세이프티(PCS), 라이트의 상향과 하향을 자동으로 전환 해주는 자동 하이빔(AHB), 앞서 달리고 있는 차를 안전하게 따라갈 수 있는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상급 그레이드 "IS350"은 3.5L V형 6기통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 출력 305마력을 자랑합니다.

 

 

 

 

 

 

 

마이너 체인지 된 신형 렉서스 IS의 발매일은?

 

 

 

 

 

4월 25일 베이징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신형 렉서스 IS는 더욱 스포티해진 디자인을 비롯하여 안전 성능도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이너 체인지 된 IS의 판매는 2016년 가을 경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6/09/28 - [최신 자동차 소식] - 파리모터쇼 2016에서 공개되는 주요차종 12가지를 소개합니다!

2016/09/24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렉서스 UX! 새로운 컴팩트 SUV LEXUS UX200, UX250h의 발매일은 2018년?

2016/10/07 - [자동차 읽을거리] - 도요타의 로봇 "KIROBO mini(키로보 미니)" 란? 가격과 기능 그리고 역할까지 소개!

2016/05/11 - [자동차 읽을거리] - 렉서스 쿠페 전 차종 비교! RC에서 신형 LC500까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4-19 00:04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