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늘을 자유롭게 날고 싶다! 라는 생각은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 봤을 것입니다.

우리의 상상을 실현시켜 줄 오토바이가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호버 바이크"라고 하는 오토바이가 하늘을 날고 있는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한번 소개해 보겠습니다.

 

 

"Colin Furze"라는 영국인 발명가가 경량 금속 프레임으로 구성된 2개의 엔진을 탑재하여 개발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아직 약간 불안정하지만 분명 하늘을 나는데에는 성공한 것 같습니다.

 

 

 

 

아직 프로토 타입으로 고도가 낮고 주행성도 불안정한 편인데요.

자이로가 없어서 기체가 회전하는데에는 문제가 있다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늘을 나는 오토바이의 첫 걸음에 성공했다라는 점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정말 실용화가 된다면 꽉 막힌 도로를 만났을 때 하늘을 날아서 출퇴근과 쇼핑을 할 수 있게 되는, 상상했던 미래가 현실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정말 기대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오토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짓 첫 걸음에 불과하지만, 더 발전되고 실용화되서 일반 사람들도 하늘을 나는 오토바이를 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관련 라이센스 문제와 법의 개정도 분명이 남아 있겠지만.. 정말 나오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어쨋든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워 집니다!




2016/05/25 - [자동차 읽을거리] - 2018년에 완성! 하늘을 나는 자동운전 자동차 TF-X를 소개 합니다!

2016/06/24 - [자동차 읽을거리] - 세상에서 가장 처음 만들어진 자동차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최초의 자동차들을 살펴봅니다.

2016/08/30 - [자동차 상식] - 미러리스 차량이란? 장점과 단점, BMW 및 테슬라의 컨셉카 등을 소개합니다!

2016/09/13 - [자동차 읽을거리] - 세기의 대결! 비행기의 이륙속도 VS 테슬라 모델 S의 가속력! 과연 승자는?

2016/09/14 - [자동차 읽을거리] - 그냥 붙여버리면 더 좋지 않나? 구글의 자동운전 차량의 안전대책 "인간 끈끈이" 특허!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5-03 05:13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