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국 애스턴 마틴의 플래그쉽 스포츠 카 "뱅퀴시".

그 최신 모델이 "뱅퀴시 S"가 일본에서 발매되었습니다.


애스턴 마틴 최고의 슈퍼 GT로 불리는 뱅퀴시 S는 과연 어떠한 스포츠카로 완성되었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스턴 마틴의 뱅퀴시 S의 놀라운 성능과 가격 등의 최신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애스턴 마틴 신형 뱅퀴시 S 일본 발매 시작!


뱅퀴시 S



애스턴 마틴은 4월 24일, 신형 스포츠 카 "뱅퀴시 S"의 일본 발매를 시작했습니다.

애스턴 마틴의 CEO인 앤디 팔머는 "애스턴 마틴 역사상 최고의 수퍼 GT로 완성되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형 뱅퀴시 S가 가지고 있는 놀라운 성능과 가격 등의 최신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스턴 마틴 뱅퀴시란?


뱅퀴시 쿠페



뱅퀴시는 애스턴 마틴이 2012년 부터 제조, 판매해오고 있는 스포츠 카 입니다.

애스턴 마틴 "DBS"의 대체 플래그쉽 모델로 개발되었습니다.


2013년에 창업 100주년을 맞이한 애스턴 마틴은 뱅퀴시를 "앞으로 100년을 상징할 수 있는 자동차"라 평가했었습니다.

뱅퀴시는 바디 패널 모두 탄소 섬유를 채용하여 대폭적인 경량화를 실현하였으며, 비틀림 강성도 DBS보다 25% 향상되었습니다.


파워 트레인은 알루미늄 6.0L V형 12기통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고 출력 576PS, 최대 속도는 323km/h를 낼 수 있습니다.

체형은 쿠페은 쿠페와 컨버터블 모델인 "뱅퀴시 볼란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스턴 마틴 뱅퀴시의 스펙



 

애스턴 마틴 뱅퀴시 S의 디자인


뱅퀴시 S의 외관






뱅퀴시 S의 외관에는 새로운 공기 역학 패키지가 적용되어 있으며 기존의 뱅퀴시와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탄소 섬유 프론트 스플리터와 리어 디퓨저, 프론트 그릴, 4개의 배기 파이프를 장착하고 있으며, 5스포크의 단조 타이어도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뱅퀴시 S 인테리어





뱅퀴시 S의 인테리어에는 시트와 도어 라이닝에 새로운 필로 그래프 퀼트 가죽과 탄소 섬유의 페시아 패널(계기판 대시 보드)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덴마크의 명품 오디오 메이커 "뱅 앤 올룹슨"의 오디오 시스템을 표준으로 탑재하는 등 실내 장비면에서도 매우 충실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뱅퀴시 S의 차체 치수



 

애스턴 마틴 뱅퀴시 S의 엔진 성능은?



뱅퀴시 S의 파워 트레인은 기존과 같은 6.0L V형 12기통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최고 출력은 흡기 매니 폴드의 대형화에 따라 576PS에서 600PS로 강화되었으며 스로틀의 응답성도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엔진의 강화에 따라 트랜스미션의 설정도 조정되어 기어 변속 속도가 향상되었으며, 저속에서의 주행 안정성도 증가되었습니다.

또한 댐퍼 설정 및 스프링 레이트 안티 롤바 등도 섬세하게 조정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조정을 통해 승차감을 희생하지 않고도 더욱 직관적이고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뱅퀴시 S의 엔진 성능



 

애스턴 마틴 뱅퀴시 S의 가격



뱅퀴시 S는 쿠페와 컨버터블의 체형이 준비되어 있으며 기본 모델의 판매 가격은 한화 약 3억 5천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일본에서의 발매일은 2017년 4월 24일 부터이며, 출고 개시시기는 5월을 예정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대되는 애스턴 마틴 신형 "뱅퀴시 S"!



이번에는 애스턴 마틴의 신형 "뱅퀴시 S"의 최신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기존의 뱅퀴시를 넘어서는 하이퍼 성능으로 완성된 뱅퀴시 S.


한국에서도 도입될 수 있을지 기다려봐야 겠습니다.

  


2017/04/24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메르세데스 벤츠 SL 클래스 풀 모델 체인지! 발매일과 가격, 스펙, 최신 영상 공개!

2017/04/23 - [최신 자동차 소식] - 아우디 "e-tron 컨셉" 최신 정보! R8의 SUV 버전?

2017/04/22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렉서스 NX 최신 정보] 가격 및 발매일과 마이너 체인지 후의 변경 사항

2017/04/21 - [최신 자동차 소식] - 애스턴 마틴의 신형 SUV "DBX" 개발 중! 가격, 성능 및 출시일까지 예상!

2017/04/20 - [최신 자동차 소식] - 신형 아우디 A8의 발매일은 2017년? 스펙과 가격 예상 및 최신 이미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3-29 12:20
링크